2012년 10월 3일 수요일

삼성이 갤럭시 S3 미니를 발표할 것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네요.

삼성이 10월 11일 독일에서 신제품을 발표할 것으로 예정이 되어있는데요. 외국의 IT웹진들은 이것이 갤럭시 S3 미니가 아닐까하는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행사 초청장의 내용들이 주는 힌트 때문입니다

 초청장 가운데의 큰 S자는 갤럭시S의 로고와 같습니다. 그리고 초청 글귀의 내용 중에는 "큰 도약을 위한 작은 준비", "뭔가 작은", "작은 센세이션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나요?" 등의 힌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제 생각에도 상대를 치밀하고 신속하게 견제하는 한국 기업의 성격으로 볼 때에도 어느정도 맞는 추측인것 같습니다. 아이폰이 자리잡는것을 훼방놓겠다는 것이겠죠.

사실 우리나라 안에서는 이런 빠른 대응이 제품을 급조하는 것이기 때문에 품질 저하로 이어질 가능성을 우려하여 좋지 않은 시각으로 바라보았었지만, 최근의 삼성을 보면 마치 미친것처럼 고품질의 제품을 신속하게 쏟아내는 것이, 품질에 대한 걱정은 별로 하지 않게 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큰 도약을 위한 작은 준비라는 표현이 가진 뜻이 다소 명확히 들어맞지가 않는데요. 단순히 갤럭시S3 미니를 출시하는 것이라면, 그게 어떤 의미로든 큰 도약이 되지는 않을 것 같다는게 좀 미심쩍습니다.

일단 갤럭시 에이스라는 작은 제품이 이미 있는것도 그렇고, 갤럭시S3의 장점이 큰 화면에 있었는데 작은 화면의 갤럭시S3를 내놓으며 큰 도약이라고 표현하는것도 모순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혹시나 또 예전처럼 범벅이된 라인업으로 집중도를 흐려놓지는 않을지 살짝 걱정이 되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